경기도
|

[경기도 연천군] 야생초마을아미골 – 서울의 어느곳에서나 가깝고 차가 막히지 않는 연천군 미산면 숲 속에 있는 캠핑장

야생초마을아미골
야생초마을아미골 대표 이미지– 주소 : 경기 연천군 미산면 숭의전로222번길 140- 전화 : 010-3365-0121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업종 : 일반야영장,카라반
– 입지 : 숲
– 상주관리인원 : 2명
– 일반야영장 : 10면
– 카라반 : 1면
–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야생초마을아미골 1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2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3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4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5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6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7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8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9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10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11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12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13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14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15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16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17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18번째 이미지야생초마을아미골 19번째 이미지

◎ 주위 관광 정보

⊙ 백학자유로리조트

경기도
– 주소
경기도 연천군 백학면 노아로491번길 283

연천군 백학면에 위치한 백학자유로리조트는 오염되지 않은 공기로 때 묻지 않은 청정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145실의 콘도미니엄과 세미나&연회시설을 갖춘 종합 리조트로서, 방문하는 모든 고객분들이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최괴의 편의시설과 최상의 자연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수도권 서북부 최고의 접근성을 갖춘 백학자유리조트는 자유로와 37번 국도 등을 통해 강남 등 수도권에서 교통정체 없이 도착할 수 있어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모든 객실에서는 사계절 푸른 골프장의 양잔디 조망이 가능하고 지친 일상을 편히 쉴 수 있도록 임직원들이 끊임없이 노력한다.

⊙ 새둥지마을

경기도
– 홈페이지
http://www.gumiri.com

– 주소
경기도 연천군 백학면 노아로491번길 86

구미리는 주변을 아름다운 산들이 에워싸고 있는 아늑한 남방향 산간마을로써 마을 앞으로 어족이 풍부한 임진강이 흐르는 오염되지 않은 청정 자연경관을 갖추고 있으며, 농업자원과 자연경관이 조화를 이루고 농촌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여건과 자원을 구비하고 있다. 숙박일수, 계절에 따라 체험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짜여 있어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자연과 사계절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체험들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 나린오토캠핑장

경기도
– 홈페이지
http://narincamp.com/

– 주소
경기도 연천군 미산면 어삼로 391-81

나린오토캠핑장은 경기 연천군 미산면 어삼로에 있다. 임진강의 때 묻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데, 여름에는 시원한 강바람을, 겨울에는 눈 덮인 경치를 즐길 수 있다. 민물낚시가 가능하며 어린이를 위한 야외 수영장, 눈썰매장, 트램펄린, 모래놀이가 설치되어 있다. 반려동물 동반 입장도 가능하다.

⊙ 연천 숭의전지

경기도
– 홈페이지
www.yeoncheon.go.kr

– 주소
경기도 연천군 미산면 숭의전로 382-27

숭의전지[崇義殿址]는 조선시대에 전조[前朝]인 고려시대의 왕들과 공신들의 위패를 모시고 제사를 받들게 했던 숭의전이 있던 자리이다. 이곳은 원래 고려 태조 왕 건[王 建]의 원찰이었던 앙암사[仰巖寺]가 있었던 곳으로 1397년에는 고려 태조의 위패를 모시는 사당을 건립하였는데 이것이 바로 지금 숭의전의 시초이다. 사당 건립 이후 1399년(정종 1년)에는 왕명에 의해 고려 태조를 비롯하여 혜종[惠宗], 성종[成宗], 현종[顯宗], 문종[文宗], 원종[충경왕 元宗], 충렬왕[忠烈王], 공민왕[恭愍王] 등 고려 8왕의 위패를 봉안하였다. 현재 재건된 건물은 정면 3칸, 측면 3칸 규모의 숭의전을 비롯하여 배신청, 이안청, 전사청 등 5동의 부속건물과 내신문, 외신문, 협문 3동, 운조문 등 6개의 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 평화강변수목캠핑장

경기도
–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arboretumcamping

– 주소
경기도 연천군 미산면 어삼로 415-17

평화 강변 수목원은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캠핑장이다. 철쭉 산책길과 강변 가는 산책을 하기에 좋다. 그늘이 많은 편이다. 캠핑장 이용 후, 쓰레기를 다시 집으로 가져가야 하는 규칙이 있다. 캠핑장에서 지켜야 할 규율이 조금 복잡하지만, 그만큼 쾌적한 환경에서 모두가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캠핑장과 방갈로를 함께 운영 중이라, 가족들이 함께 이용하기 좋다. 주변 관광지로는 숭의전, 연천 당포성 등이 있다.

⊙ 아미캠핑장

경기도
– 주소
경기도 연천군 미산면 청정로918번길 121

연천에 위치한 아미캠핑장은 규모가 큰 편임에도 적당한 간격과 단차를 두고 배치되어 있어서 한적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가족 캠핑장이다. 타프 사이트 6개, 몽골텐트 사이트 5개, 일반 파쇄석 사이트 29개가 있다. 수영장과 트램펄린, 정자, 연못, 매점, 산책로 등을 갖추고 있다. 신설 캠핑장으로 조경이 잘 되어 있고, 캠핑장 내 구역 사이에 길이 포장되어 있으며, 시설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다.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곳이다.

⊙ 삼화리 동광 캠핑장

경기도
– 주소
경기도 연천군 미산면 어삼로 447-30

삼화리 동광 캠핑장은 연천의 임진강변에 위치한 캠핑장이다. 캠핑장 사이트는 총 22개가 있고, 바닥은 파쇄석이며, 사이트는 6mx6m 크기로 간격도 넉넉한 편이다. 나무그늘은 많지 않은 편이라 타프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온라인 예약으로 가능하며 위치는 당일 선착순으로 선택할 수 있다. 아이들은 트렘폴린이나 물놀이장을 이용할 수 있고, 어른들은 임진강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다. 애견 동반이 가능하고, 이용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가 좋다.

⊙ 자유로CC

경기도
– 홈페이지
https://jayurocc.com

– 주소
경기도 연천군 백학면 노아로297번길 179-55

‘백학이 노닌다’는 경기도 연천군 백학면에 위치한 자유로CC는 오염되지 않은 공기로 때 묻지 않은 청정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골프장이다. 27홀 골프코스를 갖추고 있으며, 골프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최고의 편의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페어웨이는 언제나 편안하고 즐거운 라운드가 되실 수 있도록 최상의 잔디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으로 관리하고 있다. 27홀의 다양한 코스 레이아웃은 도전적인 플레이를 통해 얻게 되는 유쾌함, 창의적인 플레이를 통해 얻게 되는 상쾌함, 과감한 플레이를 통해 얻게 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수도권 서북부 최고의 접근성을 갖춘 자유로CC는 자유로와 서울문산고속도로, 구리포천고속도로, 서울양주고속도로 등을 통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다.

⊙ 연천리버힐캠핑장

경기도
– 주소
경기도 연천군 미산면 숭의전로 520-21

연천 리버힐 캠핑장은 드넓은 임진강을 마주하고 있는 캠핑장으로 리버 뷰가 아름다운 곳이다. 총 19개 사이트가 있으며, 소규모로 운영 중이다. 사이트와의 간격이 넓어 북적이지 않고 여유롭게 캠핑을 즐기고 싶은 캠핑족에겐 제격이다. 운영 중인 사이트는 총 3가지 타입인데, A와 B 사이트는 오토캠핑 사이트이며, A는 파쇄석, B는 대형 텐트로 구분된다. 이 밖에도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텐트가 5개 추가 오픈되면서 텐트 장비가 없는 캠퍼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화장실과 샤워장은 굉장히 넓고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관리 사무소 겸 매점에서는 간단한 요리 재료와 장작 등을 판매한다. 교각 아래에는 어린이들이 뛰놀 수 있는 트램펄린이 있고 여름에는 간이 수영장을 오픈해 가족 단위 캠핑족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 연천당포성캠핑장

경기도
– 주소
경기도 연천군 미산면 마동로38번길 42-34

연천당포성캠핑장은 임진강변에 위치한 캠핑장이다. 강가에 계단식으로 A, B, C, D 구역으로 나눠져 구축되어 있고, 바닥은 데크석 또는 마사토석이다. 사이트는 예약 시에 선택할 수가 없고, 캠장이 지정해 주는 방식이다.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강변 뷰를 즐길 수 있는데, 탁 트이고 시원한 풍광이다. 바로 옆에 삼국시대의 유적지인 당포성이 있는데, 한적한 강변을 따라 의미 있는 유적을 둘러보며 산책할 수 있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